2009년 8월 13일 목요일

탄력있고 예쁜 가슴 만들어주는 방법,마사지와 스트레칭 무수술 가슴확대

가슴이 처지는 이유는 가슴 윗부분의 근육이 탄력을 잃어 가슴을 끌어 올려 지탱 하는 힘이 떨어지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 부분의 근육이 다시 탄력을 갖도록 마사지와 스트레칭을 하는 것이 우선.
목욕을 할 때 마사지 젤이나 오일을 바르면서 가슴 주변(유선)을 마사지하는데,
이 부분만 매일 마사지해 주어도 가슴이 급격히 처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특별히 가슴이 더 많이 처졌다면 생활 습관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
샤워 후 로션이나 젤 등의 유수분 관리에 소홀해도 쉽게 처지므로 목욕 후에는 반드시 보습 관리로 피부가 탄력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한다.
샤워 후 찬물로 패팅을 해 주면 따뜻한 물에 이완되었던 살이 순간적으로 수축하면서 탄력을 가질 수 있다. 또 평소에 속옷을 잘 입지 않는 이들을 살펴보면 가슴이 처져 있는 경우가 많다.
집에 있을 때에는 속옷을 벗고 있어도 시간이 짧기 때문에 가슴이 처지는 데 크게 영향을 주지 않지만,
외출을 하거나 운동을 할 때 속옷을 입지 않으면 움직일 때마다 가슴의 무게 때문에 반동이 커져 가슴이 더욱 쉽게 처진다.[가슴예뻐지는 Tip] 잠을 잘 때 엎드리거나 옆으로 누워 자면 유방의 지방이 함께 움직여 가슴의 모양이 벌어지거나 처진다.
똑바로 누워 자는 습관을 들인다. ------- 계속 보기>>

http://soho112.com/board_view.php?board=board115&num=489&tnum=6&page=1&sear=&search=&left_menu=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