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28일 금요일

중국시장 사업진출 전략,중국에 진출한 한국기업의 현황,중국시장의 특성

중국시장 사업진출 전략,중국에 진출한 한국기업의 현황,중국시장의 특성------------------------------------------------
Ⅰ.중국에 진출한 한국기업의 현황Ⅱ.중국인의 성향과 중국시장의 특성1.중국인의 성향1)사회주의의 영향2)사회문화 2.중국시장의 특성1)소비구조 및 소비패턴의 변화2)중국시장 특성Ⅲ.한국기업의 중국진출 성공사례본론2Ⅰ.중국시장진출의 성공요인2.현지기업과 파트너십 구축 3.고급 이미지에 포지셔닝 4.현지인 교육투자5. 기업시민의식의 함양본론3-중국 시장 진출을 원하는 기업의 성공 전략1.제도적 기회 활용-꽌시2.지역별 유통전략 차별화3.진출 대상 제품의 선택4.제품의 현지화와 재개발5.브랜드 경영전략6.판촉전략 7. 유통경로 전략8.중소기업과 대기업의 협력진출 지원9.국가 차원의 ‘마케팅 포지셔닝’ 전략
http://soho112.com/board_view.php?board=board430824&num=1924&tnum=1&page=1&sear=&search=&left_menu=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