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26일 수요일

복부 비만의 가장 큰 원인은 무엇인가요?,피하지방 여성호르몬수면다이어트

활동량이 점점줄어들고 컴퓨터를 이용한 업무로 앉아 있는 생활이 지속되서 그래요.바르지 못한 자세나 인스턴트 음식을 위주로 한 식습관 등이 부분비만, 즉 복부비만 같은 부분비만을 만들어요.
부분비만도 나이에 따라 하체비만 중심에서 복부와 상체비만으로 변화하는 경향이 있어요.나이가 들면서 치고 대사량이 감고되어 체지방이 증가하는데, 이때 지방이 축적되는 부위또한 달라지기 때문이에요.남성들은 주로 내장지방으로 인한 복부비만이, 여성들은 피하지방의 발달로 인하여 허벅지, 배, 엉덩이, 팔뚝 등이 지방이 축적되기 쉽답니다.

기본적인 원인으로는 섭취하는 에너지에 비해 소비하는 에너지가 적을 때 에너지의과잉으로 생긴다. 가장 흔한 원인으로는 과도한 음식물의 섭취이다. 특히 지방의 과잉 섭취가 주원인이다. 탄수화물도 과하면 지방으로 변화하기 때문에 복부비만의 원인이 될수 있다. 특히! 밤에 야식이나 밤참 등으로 과잉 열량을 섭취하게 되면 대부분이 축적되므로지방저장이 많아지게 된다.--------------->>계속 보기http://soho112.com/board_view.php?board=board115&num=1427&tnum=18&page=1&sear=&search=&left_menu=

댓글 없음:

댓글 쓰기